KR
EN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안내/오시는길
임플란트
심미치료
치아교정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KR
KR
EN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시간/오시는길
임플란트
심미치료
치아교정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자주묻는 질문
›
잇몸치료
›
질문 상세
잇몸치료
잇몸 치료 후에 잇몸이 내려앉은 것 같아요. 왜 그런가요?
부어있던 잇몸 붓기가 빠지면서 원래 잇몸 높이로 돌아가 뿌리가 드러나는 것입니다. 치료가 잘 되었다는 증거입니다.
관련 키워드
잇몸치료후잇몸내려감
잇몸치료후잇몸퇴축
잇몸치료후붓기빠짐
치주치료후잇몸
i
일반진료 안내
치료과정·종류까지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
← 이전 질문
목록보기
다음 질문 →
잇몸치료 카테고리의 다른 질문
Q. 흡연이 잇몸에 나쁜가요?
Q. 잇몸 부었을 때 소금물로 헹구는 게 효과가 있나요?
Q. 임플란트 주위염도 치료가 가능한가요?
Q. 스케일링과 잇몸치료는 어떻게 다른가요?
Q. 잇몸염증이 좋아지면 치아 흔들림도 줄어드나요?
Q. 양치 세게 하면 잇몸 내려가나요? (치경부마모증)
로그인
회원가입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시간/오시는길
진료과목
임플란트
심미치료
교정진료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고객의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