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안내/오시는길
임플란트
심미치료
치아교정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KR
KR
EN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시간/오시는길
임플란트
심미치료
치아교정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자주묻는 질문
›
틀니
›
질문 상세
틀니
본을 뜰 때 구역질이 나는데 괜찮을까요?
구역질이 심하신 경우 의료진에게 미리 말씀해 주시면, 덜 불편한 재료를 쓰거나 등받이를 세우는 등 요령껏 진행해 드립니다.
입이 아닌 코로 숨을 쉬시면 도움이 됩니다.
관련 키워드
틀니본뜨기구역질
인상채득구역질
틀니구토반사
틀니본구역질
i
심미치료 진료 안내
치료과정·종류까지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
← 이전 질문
목록보기
다음 질문 →
틀니 카테고리의 다른 질문
Q. 틀니를 끼고 운동이나 노래를 해도 되나요?
Q. 틀니를 하면 얼굴 모양(입매)이 변하나요?
Q. 새 틀니를 했는데 잇몸이 까지고 너무 아파요. 원래 이런 건가요?
Q. 틀니를 떨어뜨려 파손되면 수리가 가능한가요?
Q. 틀니를 처음 끼면 많이 아픈가요?
Q. 전체 틀니와 부분 틀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로그인
회원가입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시간/오시는길
진료과목
임플란트
심미치료
교정진료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고객의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