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안내/오시는길
임플란트
심미치료
치아교정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KR
KR
EN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시간/오시는길
임플란트
심미치료
치아교정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자주묻는 질문
›
기타
›
질문 상세
기타
치료 중 통증이 느껴지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참지 마시고 왼손을 들어 표시해 주세요. 추가 마취 등 조치를 해드립니다.
관련 키워드
치과치료중통증
치료중아픔
추가마취
치과아플때
← 이전 질문
목록보기
다음 질문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질문
Q. 입냄새가 너무 심한데 충치가 없대요. 원인이 뭘까요?
Q. 파노라마와 CT 촬영의 차이는?
Q. 입천장에 딱딱한 혹 같은 게 만져져요
Q. 치과 엑스레이 방사선량 안전한가요?
Q. 치아가 깨졌는데 우유가 없으면 이온음료에 담가도 되나요?
Q. 사진 찍은지 6개월 밖에 안 지났는데, 왜 또 찍어야 해요?
로그인
회원가입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시간/오시는길
진료과목
임플란트
심미치료
교정진료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고객의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