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안내/오시는길
임플란트
심미치료
치아교정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KR
KR
EN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시간/오시는길
임플란트
심미치료
치아교정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자주묻는 질문
›
사랑니
›
질문 상세
사랑니
사랑니 뽑고 나서 식사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마취가 풀린 후 (약 2~3시간 뒤) 식사하세요. 뜨겁거나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고 부드러운 죽이 좋습니다.
관련 키워드
사랑니발치후식사
사랑니뽑고음식
사랑니부드러운음식
사랑니발치후음식
i
일반진료 안내
치료과정·종류까지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
← 이전 질문
목록보기
다음 질문 →
사랑니 카테고리의 다른 질문
Q. 매복사랑니 꼭 발치해야하나요?
Q. 안 아픈데 꼭 발치 해야하나요?
Q. 아래 사랑니 발치 더 어렵다던데 사실인가요?
Q. 발치 후 '드라이소켓'이 뭔가요? 증상이 어떤가요?
Q. 사랑니는 안 아파도 무조건 뽑아야 하나요?
Q. 사랑니 뽑고 나서 앞 치아가 시려요.
로그인
회원가입
병원소개
서울매일치과
진료과
병원 둘러보기
진료시간/오시는길
진료과목
임플란트
심미치료
교정진료
일반진료
커뮤니티
소식
닥터노트
치료사례
환자후기
고객의 소리